게스트 하우스 이용규칙
Home > Reservation > 게스트 하우스 이용규칙
예약취소시 환불요금 안내
숙박일전날을 기준, 14일 전까지 취소시 금액의 20%환불, 7일 전까지 취소시 50%환불, 숙박7일전 - 당일 취소 혹은 취소없이 No show, 환불금 없음
1.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지키기
얼리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불가합니다.
체크인 시간-오후 3시 이후
(오후3시이후 혹은 다음날 새벽 도착의 모든 고객은 ,직원기다릴 필요없이 예약완료후 수신받은 비밀번호 누르고 스스로 체크인)
오후3시전체크인을 원하는 고객은 예약일을 하루전의 예약으로 진행 하여야 합니다.
체크아웃 시간-오전 11시 이전
(오전 11시 이전, 쓰레기 처리 후 현관문 닫고 스스로 체크아웃)

***레이트체크아웃벌금***
오전 11시이후-11:30 벌금 $55
오전 11:31-12(정오) 벌금 $110
오전 11시에 직원이 체크하여 체크아웃이 되지 않은 상태라면 별도의 안내말씀 없이 무조건 부과하며, 고객님의 크레딧 카드에서  결제가 진행 됩니다.

***체크아웃 절차***
1.사용한 그릇 세척,
2.음식물 및 일반 쓰레기 전부 처리
  쓰레기 장 위치: 현관에서 왼쪽으로 쭉 가면, 파란색 큰 쓰레기 통이 있음.
  괌은분리수거,규격봉투사용규정이없음.
  음식물쓰레기도일반쓰레기랑같이아무비닐봉지에나넣어서 쓰레기장에 투척

3.현관문 반듯이 닫고 체크아웃 할것
  (현관문 열어놓고 가셔서 누군가가 들어와서 물건이 없어졌을 경우,
  고객님의 책임으로 돌아가며, 고객님의 보증금에서 물건값을 제한 금액이 반환됩니다.)
  체크아웃시현관문을닫고가지않아누군가의침입으로물건이도난되었을경우
  도난된 물건은 고객의 책임으로 돌아가며, 물건값과 동일한 요금이 고객님의 크레딧 카드에서 계산됩니다.
2.밤 10시부터 아침 7시 까지는 다른 투숙객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정숙 해 주시길 바랍니다.
괌의 법으로 정해진 시간입니다.
만일 밤 10시를 넘겨 고성방가가 들리면 이웃들이 경찰을 부릅니다.
괌의 법을 어겨서 경찰서에 가시게 된다면, 저희도 도움을 드릴수가 없습니다.
괌에서 지내시는 동안엔 괌의 법규를 지켜주세요 평일 밤 10시이후 고성방가 금지 !!!
3. 104B호,  공동 세탁실 쓰레기통에 음식물 쓰레기 및 일반쓰레기를 절대 버리지 마세요.
공동세탁실 (104B호)은 여행객 뿐 아니라, 아파트에 거주하는 괌 로컬 세입자도 같이 이용하는 공간입니다.
만일, 세탁쓰레기가 아닌 음식물 및 일반쓰레기를 세탁실 쓰레기통에 버릴경우 벌금을부과합니다.
고성능 비디오 카메라로 24시간 촬영중이오니 절대공용세탁실을오염시키지말아주세요.
4.주차는 지정된 장소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차는 꼭 예약완료 후 안내받은 지정 주차장에 해 주세요.
다른 분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꼭 지정장소에 해 주시기 바랍니다.
5.애완동물은 동반입장 불가합니다.
애완동물은 절대 입장 불가합니다.
어기실 경우 발견즉시퇴실조취당하실것이며, 숙박금에 대해 어떠한 환불조취도이루어지지않는 것은 물론 고객님의 크레딧 카드에서 최소 $300 결제 진행 됩니다.
6.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괌 투숙 규정상, 객실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어기실 경우 발견즉시 퇴실조취당하실것이며, 숙박료에 대해 , 그어떤환불조취도이루어지지않을것입니다.
퇴실후, 흡연사실이 발각된다면, 고객님의 크레딧카드에서 최소 $500 결제 진행 됩니다.
애연자 여러분 께서는 뒷마당 혹은 정원앞에서 흡연해 주시기 바랍니다.
7.모든 개인 소지품들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하우스 키핑 청소 규정상 , 고객이 남겨놓고 간 모든 쓰레기 (음식물,일반)는 고객의 체크아웃 후, 즉시 먼저 버리고 청소를 시작하게 되어있습니다.
음식물 뿐만이 아니라, 본인의 소지품 어떤것이라도 고객 스스로 챙겨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고객이 놓고간 그 어떤 소지품 에도 책임질 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림니다.
8.소실,분실,파손된 물건이 있을시 고객에게 책임이 돌아갑니다.
도착후, 어메니티리스트와준비되어있는물건이동일한지확인해 주세요.
동일하지 않을시 tsoh80@naver.com으로 즉시 메일을 주세요.
체크아웃후, 직원이 어메니티 체크후 체크인전의 어메니티 리스트와 물건숫자가다를시 혹은 파손된 물건이 발견될 시고객에게요금이부과되며, 물건값과 동일한 요금 혹은 파손된 내용만큼의 요금이 고객님의 크레딧 카드에서 결제 됩니다.
또한, 체크아웃시현관문을닫고나가지않아누군가가침입하여물건이도난당했을시도고객의책임입니다.
고객이 부당한 책임을 물지 않도록,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9.가구의 이동은 절대 불가합니다. 타일 모서리가 긇혀 재 공사의 원인이 됩니다.
특히, 퀸베드를 이동시킨 행적이 발견될경우 최소 $300의 벌금을 부과합니다.